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 부천시 맛집 '청초수물회'
    여행과맛집 2020. 1. 9. 12:37

    청초수물회 생선회

    더운 날에 더 생각나는 물회 안녕하세요 부천에 위치한 청초수물회 입니다

    방문 후기

    소굿 부천에서 먹을수 있는 몇 안되는 맛난 물회 먹을만해요 물회을 안좋아해서 그런지 별로 였음~ 맛은있는더 가격이비쌈 속초 명물 이라는데. 흠. 그냥 물회네요. 집에서도 만들수 있겠어요. 사이다에 식초만 넣어도 맛이나오는 평범한 물회요. 아는지인 소개로 갖는데. 그냥그래요^^ 물회가 맛있는 곳입니다. 속초 청초수물회 체인점으로 해전물회가 아주 맛있습니다. 이집을 다닌지가 일년이 넘었는데, 한달에 한 두번은 꼭 먹으러옵니다. 같은 체인점중에 양도 제일 많이주네요. 올 때마다 사진 추가합니다. 속초에 있는 청초수 물회랑 진짜 똑같은 맛이에요~ 다만 성게알 비빔밥은 속초의 신선함을 못따라가네요.. 오징어순대 강추.. 아이 좋아~ 맛있더만~ 가격인상이 크네요 기본물회가 1.5만 고급이 2만

    리뷰

    주말 가족외식으로 청초수 물회 부천점에 다녀왔어요 역시나 속초맛집으로 유명한 청초수물회 8시 즈음 갔는데도 이리 손님이 많네요 기다리고 고대하던 청초수물회 바삐바삐 사진 찍고 먹을려했지만 이쁜 비쥬얼에 한컷더 한컷더... 속초 청초수물회는 대한민국 최초 물회 전문점 대한민국 최초 사골물회 육수 개발 대한민국 최초 물회 육수 공장 설립 대한민국 최초 물회 프렌차이즈 라고 하네요 제가 물회를 좋아해서 다른 식당도 몇곳 다녀 봤지만 거의 과일육수를 사용하는데 청초수물회는 육수로 사골을 사용한다고 해요 청초수물회 비쥬얼 넘 좋아서 만점 주고 싶어요 맛은 제가 이미 봤으니 보장 된거구 속초 청초수물회 홈피가면 쇼핑몰에서 주문 할 수 있더라고요 예전엔 요런 서비스는 없었다는 다시 찾은 속초 맛집 청초수물회 이번에도 너무나 만족스러웠어요 속초가 본점인 청초수물회 부천점 주말일상 티비를 보다가 나혼자서산다인가 그거보니까 해산물이 어마어마하게 나오길래 바로 물회를 먹기로결정 그래서 근처에있는 부천 물회를 검색하다 약간 부천역에서 좀 멀리 있어서 의외였던...? 부천물회 청초수물회집 부천 물회 청초수물회 메뉴 다들 해전물회를 먹길래 해전물회로 주문 이렇게 반찬이나오공 특히 저 떡이 은근 맛있었다 부천에 위치한 부천맛집 '청초수 물회' 섭국 강원도 토속음식인 오징어순대 와 섭국(홍합국) 을 대표 메뉴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음식인 해전물회 라는 것인데요 부천 청초수물회는 모든메뉴가 포장이 가능합니다. 원미구청 사거리에서 골목으로 들어오면 바로 뙇 휴가임에도 불구하고 회사에서 연락오는 신랑님T^T 청초수물회 메뉴판입니다 청초수물회 지하철 이용시에는 7호선 춘의역에서 내려서 걸어가면 되고요 차 이용할 때는 청초수물회 검색하세요 이럴때 마다 집에 내려갈 수도 없고 .... 작년에 속초에 가서 유명한 청초수물회에서 해삼물회를 맛있게 먹었었죠 오늘도 역시나 생각이납니다..

    https://zoozoo.xyz/entry/서울-관악구-맛집-어회가

     

    서울 관악구 맛집 '어회가'

    어회가 생선회 구) 소문난회집이 이전 개업했습니다. 신림동 명물로 25년간 사랑을 받아온 소문난 회집 이전하여 신림동의 새로운 깨끗하고 아름다운 횟집으로 어느 일식집보다 더 아름다운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

    zoozoo.xyz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