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마포구 맛집 '우리바다수산'
    여행과맛집 2019. 10. 23. 18:48

    우리바다수산 생선회

    가성비가 내려오는 망원 횟집

    방문 후기

    신선하다 많은 손님때문에 언제나 회가 싱싱! 강추! 가격이저렴해서 딱히부담없는집 도다리맛있음 생각보다 횟맛이 시선하지 못함 10여년던 부터 단골이다. 제철회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수 있다. 비슷한 일반 활어회집에 비해 어종이 다양하다. 시기를 맞춰서 방문하면 대방어,고등어회등도 맛볼수 있다. 새벽까지 하기 때문에 술마시며 대화하기에는 편한 장소. 싱싱하고 저렴하다 평범!! 가성비 좋습니다!!! 낫배드 처음부터 끝까지 세심한배려 good 입니다.맛도 좋고 신선한 회 잘 먹고 마무리 매운탕도 쥑입니다~ 번창하세요~ 또 찿아뵐께요~^^ 싼데 회가안싱싱해요 가성비 갑!!! 가격 하나만으로 별 5개 입니다. 제철 해산물이 메뉴에 잘 반영되며 가격도 좋습니다. 그냥 동네 횟집. 물회와 전어와 대하구이를 먹었는데, 모듬물회는 너무 비쌌고 안에 들어간 오징어의 질이 좋지 않았다. 모듬물회에 들어갈 해삼이 없다고 해서 다른 해물을 넣어줄 줄 알았는데 그냥 오징어, 멍게만 나왔다. 이게 무슨 모듬해물이야...ㅠ 실망스럽다. 싸고 맛있어요 스끼다시가 적은 대신 회의 가성비가 좋습니다. 여럿이 모인다면 2층을 이용하세요. :) 저렴해요 시끌시끌합니다 가격 맛 좋음 그러저럭 저렴 연어가 맛있고, 밑반찬도 맛있고. 화장실도 깨끗하고 가격이 비싸지 않아서 학생들끼리 가기에 최고 맛운 좋운데 너무 시끄러워요 잘가는집임 싸고 맛있고 직원분들 친절합니다 사람 바글바글 편하게 가게되는 높은 가성비.. 달걀프라이도 서비스로 나옵니다.^^ 맛과 가격 그리고 매운탕 맛 싸고 맛 적당하고. 나름 추천

    리뷰

    안녕 하세 여 이웃님 들 제가 최근 다녀온 횟집 정말 제 취향 저격이었어요......
    그래도 망원 역 맛 집 같아요
    가격이 근데 진짜 착해요 3만원 대였던
    스끼 다시 회 매운탕까지 전부 취향 저격이었습니다
    천천히 여유롭게 술을 마시면서 행복함을 즐기고 왔답니다

    스끼다시가 가벼운 대신에 회가격이 저렴하고 푸짐하게 잘 나오는 집이더라
    계란을 깨서 손님이 후라이를 해먹는 거더라
    빼곡 하게 나오는 회들 양이 진짜 많이 나오기는 하네요
    가격대비 양이 이렇게 잘 나오는 집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요
    근데 이곳에서는 두 점씩 먹어도 양이 많았어요
    탕 같은 것도 칼로리 많지 않나용?
    에고 맛있게 먹었음 됐지요
    뭐 망원 역에서 내리면 쭈욱 걸어오시다 보면 우체국 사거리 가기 전에 나 와요 근처 맛있어 보이는 음식점이 굉장히 많았어요
    당분간 망원 근처에서 많이 놀려구 여 여기 근처 유명한 고 깃 집도 있더라구요
    퇴근길에 항상 줄서 있는 모습이 보여 어떨지 궁금했는데 사람이 엄청 많고 그만큼 시끄럽긴 했었어요
    망원 역 맛집 기본 반찬 메뉴 센스 있음 계란 값은 이전에 한번 오르고 나서 내려가는 기미가 안 보이네요
    망원 역 맛 집 메인인 회가 싱싱 해요 계단을 올라가면 한곳 더 있나
    제가 좋아하는 콘 버터도 나왔는데 사진엔 없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