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마포구 맛집 '원기정'
    여행과맛집 2019. 10. 22. 13:04

    원기정 한식

    망원동 망리단길 덮밥이 유명한 맛집 '원기정''한 끼 제대로 원기충전'이라는 메시지를 가지고 시작된 모던 덮밥 브랜드입니다. 젊은 청년이 망원동 망리단길의 조그만 가게에서 시작하여 오늘도 고객님들의 기운나고 힘찬 하루를 위해 달리고 있습니다. 오늘도 원기충전!

    방문 후기

    맛도 좋고 깔끔함 로스트 비프 덮밥 - 별셋. 보통/가격대면으로 보면 괜찮다. 특별한 외식 분위기를 가지고 싶다면, 그렇게 기대는 하지는 않는 편이 좋다. 서비스 - 망원동엔 지역주민말고 외부인으로 넘쳐나니까 장사는 잘될거다.. 음식 나오는게 늦음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고 친절합니다! 맛나요 가끔 고기 굽는정도가 둘쑥날쑥합니다. 나쁘지 않음 :D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다. 다만 주말에 가면 웨이팅이 필수. 지나가다가 호기심에 한 번쯤 지나쳐 가볼만한 정도... 가게이름처럼 먹으면 원기가 쏟아날것만 같은 집. 밥위에 별다른 소스가 많지않아서 고기맛을 좀더 느낄수 있으며. 짜지않아서 좋아요!!! 맛이 수란도 연한 고기도 맛있다. 로스트비프덮밥 한끼식사로 든든해요. 로스트 비프 덮밥(8,800원)이 대표 메뉴. 푸짐한 밥 위에 올려진 갓 구운 소고기와 볼때마다 신기한 수란이 포인트. 비주얼도 맛도 좋음. 장어 덮밥(11,000원)보다는 로스트 비프 덮밥이 개인적으로 만족도가 높음. 술 주문이 가능하나, 식당 분위기가 대부분 밥만 먹는 분위기이기 때문에 회전율이 빨라서 줄이 금방 빠짐. #망원동 원기정 #망리단길 맛집 #망원동 망리단길 소고기 #망원동 망리단길 장어 #망원동 덮밥 #망원동 깔끔한 맛집 저렴하고 맛있음 맛있음 자극적인 끝판왕 한 끼 식사 로스트비프 덥밥 추천. 가성비 훌륭. 장어 덥밥의 경우, 나쁘지는 않으나 로스트비프와 비교하면 조금 아쉬운 편. 중타

    리뷰

    저번에 아는 분께서 알려주셨던 맛 집인데 여름이라 기력이 뚝뚝 떨어지는 기분이라서 이번에 맘먹고 망원 역까지 가봤다 망원시장을 건너야 있는 망원동 맛 집인데 망원 역에서 10분 정도 떨어져 있다.
    참고로 여기는 체인점 이 메뉴가 시 그니 처인데 13,000원이었던 것 같음 장어가 통으로 올라가서 먹기 좀 불편하긴 한데 잘라 달라고 하면 될 것 같음 나는 무슨 오기인지 모르겠지만 통으로 그냥 먹었다 하하 양은 딱 적당한 편이고 처음 먹을 때는 초생 강은 다 걷어내고 먹는 것을 추천함... 왜냐하면 초생 강이 한쪽에만 몰려 있기도 하고 나중에는 밥에 다 스며들어서 생강맛만 나더라
    그래서 다 걷어내고 접시에 옮겨 둔 다음 장어 먹을 때 초생 강 하나 씩 집어먹는 것이 더 나았다 국내산 장어 1마리 통째로 올라가니까 13,000원이면 그렇게 비싸다는 느낌은 아니었고 대 존 맛 까지는 아니지만 망원동 맛 집 찾는다면 한번쯤은 가기 좋을 느낌? 안녕하세요.
    노래를 부르고 다녀서 오늘은 망원동 망리 단 길에 위치한 덮밥 전문점 원기 정에 다녀왔어요.
    [ 연 남동은 많이 가봤는데, 망원동? 망리 단 길? 은 어디지??? 하고 검색] 합 정역에서 걸어가느라 조금 힘들었어요 ,,
    날씨 겁 나 추워...... 그래도 덮밥 먹을 생각하니깐 죠타 원래 블 로 거 할 때 진짜 진짜 맛있지 않으면 맛 집이라는 표현 자제하기로 했는데, 여긴 진짜 맛 집 존맛탱이에요 [ 망원동 망리 단길 원기 정] 외관은 심플하고 깔끔한 배색이 여서 한눈에 들어와요. 찾기 쉬워요

    얍 얍 OPEN - 12:00 / CLOSE - 21:00 정기 휴무 - 월요일 화금 브레이크 타임 - 15:0017 :00 내부는 깔끔해요.
    나만 그럼?? 메뉴판은 이렇게 한 장 딱 심플해요.
    저희는 방문 전부터 메뉴를 초이스했기 때문에 고민 없이 장어& 비프 덮밥을 주문했어요.
    추가금액을 지불하면 모든 메뉴 사이즈 업 가능해요
    주 문한 메뉴는 금방 나왔어요.
    그리고 직원 분이 베리 베리 친절하게 맛있게 먹는 법을 알려준답니다.
    저희는 금액을 추가해서 통 장어 덮밥으로 주문했어요.
    아 또 침 고이 네... 참고로 장어 특성상 잔 가시가 많은데, 가시 자체가 부드러워서 먹을 때 까다롭지? 않아요.
    가성 비 굿 굿 굿잡 수란을 으깨서 밥이랑 비 비지 말고 따로 먹어야 더 맛있다고 하네요.
    오랜만에 맛있게 식사한 느낌? 가격자체가 그렇게 부담스럽지도 않았는데, 배도 부르고 맛도 좋아서 정말 기분 좋은 식사였어요.
    지금까지 지극히 주관적인 후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철 타고 합 정역 갈 일이 없었는데.. 감사 :) 난.. 홍대 홍루 이젠 샌드위치를 사서 가기로 해서 망원에서 만나기 전에 들렀는데. 또 매진- 2시 전이 젤 가면 안되는 시간 같다.
    매번 매진 임. 2시 쯔 음 새로 입고 된다 하니 그 이후에 가는 게 좋을 듯. 괜히 들렀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