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종로구 맛집 '남대문막내횟집'
    여행과맛집 2020. 1. 7. 18:14

    남대문막내횟집 생선회

    남대문에서 먹는 숙성회 회전문점 남대문막내횟집(광교점)입니다. 회는 살아있는 원 재료의 맛을 그대로 느낀다는 점에서 미식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음식입니다. 저희 업소에서는 횟감을 산지에서 직송하여 먹기 직전까지 살아있어 신선하고 생생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깔끔한 인테리어 또한 좋은 식사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늘 고객님들께 최선을 다하는 업소가 되겠습니다.

    방문 후기

    (Google 번역) 소음이 너무 많은 (원본) Too much noisy 회덮밥 양 많고 맛있습니다. 반찬도 푸짐하고 맛있습니다. 회정식 12000 맛있습니다 초밥 인당 1개 미역국 회 3종류 오징어덮밥 탕 아주 배부르고 맛도 좋았습니다. 단 가게문까지 들어가는 길 입구가 좁고 커다란 어항이 있어서 약간 물냄새가 납니다. 거기만 지나가시면 괜찮습니다. 맛있다고는 하는데 솔직히 모르겠어요ㅋㅋ 선어회 전문점으로 쫄깃한 회의 식감이 일품. 광어 우럭 숙성횟집 입니다. 쫄깃하고 씹는 맛이 살아있지요. 미역국 매운탕 감자 등등을 밑반찬으로 내주시는데 맛있습니다. 저녁에 사람들이 참 많아 어수선하긴 해도 회 잘 하는 곳 입니다. 종각에서 보기드문 가성비 좋은 숙성횟집 사람들이 정말 많은 곳 가성비 훌륭하고 밑반찬 맛있음 착한가격. 싱싱한 회 저렴.신선도

    리뷰

    아주 허름한 골목 안에 있지만, 종로구 모범음식점으로 선정된 '남대문 막내횟집'입니다. 가게 앞을 조금 더 깔끔하게 단장하면 더 좋겠네요. 안쪽에도 넓게 테이블들이 있어서 단체회식 하기도 딱 좋을 듯. '남대문 막내횟집' 본점은 가보지 못했는데 아마도 이곳 광교점보다 더 붐빌테니, 이곳을 더 추천할만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본점에 가지 않아도 그 명성을 익히 알게 해준 '남대문 막내횟집' 광교점입니다. 연말 술자리 모임을 대신해서 간단히 점심한끼 먹기 위해 옛 동료들과 종로 남대문막내횟집에 모였습니다. 가성비 좋은 회덮밥으로 주문, 한그릇 6천원인데 회도 많이 들어 있고 푸짐하니 직장인들 한끼식사로 정말 훌륭한 메뉴가 아닐까 싶은... 보통의 경우 초고추장을 넣어 비벼먹지만 그 맛과 느낌이 강해 회덮밥 본연의 맛을 느끼긴 어려운듯... 개인적으로는 와사 그래서 충무로 광안리를 가자 하니 그냥 남대문 막내횟집을 고르더라구요.. 이집 서빙보시는 이모님들도 간장 + 와사비 조합으로 회덮밥 비벼 먹는 사람은 처음 본다 하셨는데... 과도한 초고추장으로 인해 맛이 희석되는 것보다 훨씬 더 풍미가 살고 잘 어울리는 조합이 아닐까 싶은... 저녁엔 숙성회에 소주 한잔 하기 좋고, 점심땐 6천원짜리 회덮밥 한그릇의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곳...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완소 단골집 종각역 남대문 정확히는 ‘남대문막내횟집’이예요 술 때문인지 회의 맛은 기억이안나고 무튼 남대문막내횟집은 종각역 5번출구에서 직진하가가 첫번째로 보이는 횡단보도 건너면 찾을 수 있구요 회도 맛있고 반찬도 맛있었던 남대문막내횟집 나중에 남편이랑 또 갈거예요 을지로에도 남대문막내횟집이 있더라구요 제가 이번에 모임장소로 선택한 곳은 종각에 있는 남대문 막내횟집이라는 곳인데 광어, 우럭 회가 메인이지만 대하구이도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 일시 : 9월 16일 수요일 저녁 7시 30분 장소 : 종각 남대문막내횟집 (골목길에 있어서 잘 찾아오셔야 해요) :) 종각 근처에서 회를 먹고싶다면 고려해 볼 맛집. 두툼한 선어회의 식감이 좋은 횟집, 남대문 막내횟집이다 2014년 2월 11일 화요일 저녁 남대문 막내횟집 / 종각 광교약국 뒷골목 02-737-5115 월요일에 이어 화요일도 회식. 아아 회사가 나를 이렇게 잡는구나.

    https://dodoabc.tistory.com/entry/삼계탕-미쉐린-백년토종삼계탕-백숙삼계탕

     

    삼계탕 미쉐린 / 백년토종삼계탕 백숙,삼계탕

    백년토종삼계탕 백숙,삼계탕 뿅 먹을 수 있는 메뉴 중 고른 삼계탕 미쉐린 가이드에 나온 백년토종삼계탕으로 입구 사진에 잘렸지만 닭 모형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있다 서울 북촌 맛집 백년토종삼계탕..

    dodoabc.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