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중구 맛집 '에빈의커피이야기'
    여행과맛집 2020. 1. 6. 08:16

    에빈의커피이야기 카페

    충무로역 분위기 좋은 카페 테이크 아웃이 가능한 핸드드립 커피 전문점입니다. 매장에서 직접 로스팅한 원도로 커피를 제공하며 메뉴로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아포가토, 핸드드립 커피 등이 있습니다.

    방문 후기

    아기자기 특이한 서비스까지 굿인 아지트같은 곳~~^^ 15년 9~10월쯤에 위치를 옮겼네요.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았고 다락느낌으로 배치된 공간도 있어요. 1층에서 주문 후 1~3층 중 원하는 곳에 앉으면 주인아저씨 혹은 알바분이 음료를 갖다 주십니다. 파이와 케잌종류도 맛있고, 커피는 당연히 맛있음. 3층은 큰 테이블이 있는걸로 보아 회의목적으로 미리 예약해도 좋을 것 같네요. 주인아저씨의 강아지(비글)가 자 다락방이있는 예쁜카페. 커피도 괜찮고 귀여운 비글강아지도 있어요!! 작고 소박한 느낌의 까페. 세련된 곳은 아니지만 편안하고, 귀엽고 애교많은 비글 강아지가 있음 커피정말맛있고 강아지이뻐요!! 필동면옥 맞은 편 골목길에 위치한 카페. 아늑한 분위기와 감각적인 소품이 빚은 멋진 카페. 커피도 다른 음료도 맛도 좋고 가격도 합리적이다.

    리뷰

    귀여운 강아지 브리티쉬가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에빈의 커피이야기. 분기에 한 번씩은 오는 기분이에요 보라색과 노란색 조합이 예쁜, 충무로역 분위기 좋은 카페 에빈의 커피이야기. 외관이 독특해서 금방 알아볼 수 있어요. 에빈의 커피이야기에는 브리티쉬라는 여아 비글도 있는데요, 비글이 반겨주는 충무로역 분위기 좋은 카페, 에빈의 커피이야기 (Evin's Coffee Story) 동국대학교 학생들도 많이 찾는 분위기 좋은 카페예요. 충무로역을 자주 오는 분이 아니라면 알기 조금 힘든 곳이에요. 숨겨져 있거든요. 가끔 연예인들도 오기도 한다는데, 전 연예인은 한 번도 못 봤답니다 에빈의 커피이야기(evin's coffee story) 시험이 아직 안 끝난 나는... 다시 시험의 노예가 되겠지 그럼 20000- 충무로 에빈의 커피이야기 요즘 졸업(유예)한 주제에 여기저기 기웃거리면서 충무로 곳곳에 있는 맛집/카페를 알아내는 중... 원래 좀 더 충무로와 가까운 골목에 있었는데 옮겼다고 함 아무튼... 충무로가 발전한건지 내가 문외한이었던건지 모르겠지만 요즘 나의 껌딱지같 다락방에 올라가는 기분 에빈의 커피 이야기 2층 4인석이 3개 마련되어있고 또 저렇게 창가에 좌식으로 2개가 마련되어있다. 충무로역 근처에 있는 따뜻하고 조용한 카페 에빈의 커피이야기 :D 사실 다녀온지는 좀 됐지만 드디어 포스팅 한당 ♬ 이러다가 왠만한 충무로역 근처 카페는 다 가볼 것 같음 아니, 졸업하기 전에 꼭 다 가봐야지 에빈의 커피이야기는 원래 많이 들어봤는데 새로 자리를 옮긴 것 같다 :-) 지나다니다가 외관이 너무 예뻐서 가보고 싶었는데 여기가 에빈의 커피이야기인 줄은 몰랐음 이 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햇빛이 드는데 완전 취향저격이었다 에빈의 커피이야기는 처음 가봤는데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서 좋았고, 분위기도 시끄럽지 않고 조용해서 더 좋았다 :D 조용히 이야기나누고 싶거나 충무로역 근처 좌식 테이블을 찾는 사람에게 추천하는 카페 :-) 에빈의 커피이야기 충무로역 핸드드립 카페 충무로역에서 우연히 발견한 곳. 원래 버거킹에서 아메리카노 사먹으려다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주변 카페를 찾던중 눈에 띈 곳이다. 오전 11시 오후2시 테이크아웃 할 경우 아메리카노 핫1500 / 아이스2000원 카페라떼 핫2000 / 아이스2500원 그 외 모든 음료 1,000원 할인 에빈의 커피이야기 위치 충무로역 1번출구로 나와서 버거킹 지나 전주김밥 골목(작은 골목)으로 들어오면 바로 보인다. 영업시간은 10시30분 밤10시30분 오늘 포스팅할 곳은 바로 충무로 에빈의 커피이야기 카페 내부가 아늑하구 예쁜편이라 사람들이 꽤나 많이 찾는답니당 메뉴판을 찍었는데 사진이 흔들.... 미안합니다... 쿄쿄 대강 46사이의 가격 카페 내부의 조명이 너무 예뻐서 찍다가 초점 나감 .... 난 혼자라면 소심해서 사진도 잘 못찍는 그런... 카페 모카를 시켜보았습니당 카페 종류가 아주 자부심 넘치는 메뉴임 뭐 카페모카야 워낙 맛있 원탁 테이블두 있구 해서 스터디하러 많이 오나봐요 스터디두 그렇구 주변에 대한극장이 있어놔서 영화보고 수다떨러 방문 해지는 색도 '에빈의 커피이야기' 충무로에서 학교갈 때 거의 매일 지나치는 곳. 11시 부터 2시 사이에는 아메리카노를 테잌아웃면 1500원에 커피를 ♡ 오늘은 아침이 여유로와 들려봤다. 충무로 카페/충무로역 카페*에빈의 커피이야기, 핸드드립 커피전문점 분위기 좋은, 혼자 있기 좋은 충무로 카페 찾다가 골목에서 발견한 '에빈의 커피이야기' 친구와의 약속 시간이 애매해서 충무로역에 들러 혼자서 차 마시며 시간 보내기 위해 헤매던 중 골목에서 카페 간판을 발견하고 들어갔다.

    https://sosoabc.tistory.com/entry/강남-분식-봉구스밥버거-역삼초교점-분식

     

    강남 분식 / 봉구스밥버거 역삼초교점 분식

    봉구스밥버거 역삼초교점 분식 안녕하세요 한국창업센터 박은규 안심창업전문가입니다 저희 회사는 매일 오후 5시 쯤에 간식타임이 있습니다 오늘 간식메뉴로 선정 된 것은 봉구스밥버거 입니다 봉구스밥버거는 여..

    sosoabc.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