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성북구 맛집 '파스타펍'
    여행과맛집 2019. 11. 9. 18:56

    파스타펍 이탈리아음식

    안녕하세요 파스타펍 강주혁입니다. 1인부터 단체손님까지 미리 연락해주시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대표 메뉴로는 스켈럽오일파스타, 시저샐러드 , 콤비네이션 피자가 있습니다. 정릉시장내 공영주차장 이용가능하십니다. 서울시 성북구 정릉로23길 56 주차장 위치입니다. 2시간 이용권 드립니다. 애견동반시 미리 연락주시고 남들에게 피해주시면 안됩니다. 매주 월요일 휴무이며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11시오픈 3시 오전영업 종료, 5시오픈 11시 오후영업 종료입니다. 단체배달도 가능하며 더 궁금하신점은 가게로 전화주세요. 감사합니다.

    방문 후기

    소박한 정릉동에서 찾기 쉽지 않은 파스타집 1차로 소주 한잔하고 피맥을 위해 찾은 집 안주로 고르곤졸라와 패퍼로니 피자를 고민하니까, 셰프님이 하프 피자를 추천해 주셨는데 고르곤졸라 + 패퍼로니 피자의 조합이 좋네요. 그래도 파스타집이라 파스타를 하나 시켰는데 원래 오일파스타는 좋아하지는 않지만 추천하는 스켈럽 알리오올리오를 주문했는데 조개관자와 새우와 함께 은근하게 매콤한 맛이 입맛을 당겨줍니다 여기만한 파스타집 찾기힘듭니다 ㄹㅇ 성북시민들 졸부럽자너 ㄹㅇㅋㅋㅋ 동네와는 다른 분위기 아침에 파스타가 먹고 싶어 찾아온 곳 젊은 사장님이 혼자 장 보고 오시느라 오픈 시간이 늦어 동네 한 바퀴 돌고 기다려야 했다. 급히 손님 맞이해 시간에 없으셔서 그랬겠지만 밤새 쌓인 테이블 먼지는 그대로여 아쉬웠다. 재료들이 충분히 들어가 있고 먹을만한 맛이나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맛 보다는 가격에 맞춰진 듯한 맛이며. 동네에서 멀리 나가지 않아도 맛 보고 싶은 분들은 충분히 만족스러운 듯 ㅎㅎ

    리뷰

    동생꿀꿀이가 가자고가자고 조르던... 정릉 파스타펍에 드디어 코봉이와 셋이 방문하게되었습니다..
    정릉시장 맛집 파스타 펍 PASTA PUB 드디어 정릉에 파스타 식당이 생겼습니다.
    너무 귀엽네용. 테이블에 세팅되어 있던 물잔과 스푼, 포크. 정릉 파스타펍 메뉴 메뉴가 전체적으로 깔끔하지만 있어야 할 메뉴는 다 있네요.
    250ML. 파스타 먹으며 반주하기 좋은 양이네용. 정릉 파스타펍 영업시간 오픈 11:00 - 15:00 휴식 15:00 - 17:00 저녁 17:00 - 23:00 파스타 식당이지만, 펍이라 11시까지 오래 영업하시네요.
    그래도 가끔은 남이 해준것도 먹어야죠 그래서 정릉의 청년식당 파스타 펍에 가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